20대 후반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20대 후반의 재테크/ 부동산경매/ 명도 끝 생고생 시작... 본문

부동산 경매/생생후기

20대 후반의 재테크/ 부동산경매/ 명도 끝 생고생 시작...

소소쿠 2020. 6. 1. 12:12

채무자분이 드디어 이사를 나가셨다.
설레는 마음으로 물건지에 방문했는데,,,,

치수를 왜재냐고요?
왜냐면~~ 싹다 뜯어 고쳐야 할 것 같아서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치수 다 재서 자재를 주문하기로 했다...
올인테리어로 가면 너무 비싸니까
중간중간 내가 고치기로 결정

장판이나 벽지가 덕지덕지긴 하지만 몰딩 붙여서 좀 깔끔하게 만들고, 벽지도 새로 붙이고 해야겠다.
문제는 집이 더러워서 청소하느라 애먹었다..

특히 이 화장실....
우리 어무니가 이날 엄청 고생을 하셨다.
이건 물론 청소 전!

그래도 이방은 괜춘

거실도 탁트여있긴한데, 흐음,,
일단 수리를 좀 해야할 듯 싶다.
이날 가서 대충 청소하고 바로 집 내놓을려고 했는데,,,
안되겠다 ^^

수리는 천천히 한달정도 한다고 생각하고 진행해야겠다.
그래도 집이 잘 고쳐져서, 좋은 임차인분이 오셨으면 좋겠다.

제가 한번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사실 어제까지만 해도 엄청 스트레스 받았는데, 그냥 천천히 깔끔하게 집을 고친다는 생각으로 고쳐볼까 한다.
화이팅...!! 앞으로 힘든 여정이 될 듯 싶다...!

그럼 다음에 또 셀프 인테리어기로 돌아오겠다.
빠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