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아픈손가락 카카오 주식 본문

재테크/주식투자

아픈손가락 카카오 주식

소소쿠 2020. 5. 13. 20:02

 

나는 카카오를 좋은 타이밍에 들어갔다.
문제는 고작 한주밖에 안샀다는 것 뿐....
그래서 아픈손가락이다.
볼때마다 더 살걸 후회되서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주식을 더 사고싶은데 볼때마다 끝을 모르고 치솟는 카카오의 주식을 보며ㅠㅠㅠㅠㅠ 항상 후회중이다.
왜 그때 고작 한주밖에 안산거니...
멍층한 내자신 ㅠㅠㅠㅠ

존리쌤 말을 듣고 그냥 지금 사야하는 걸까?(미래의 가치를 보고 투자하는 주식은 현재의 가격은 중요하지 않다)
그치만 저같은 개미는 이런게 현실적으로 힘드네여 ㅠㅠㅠ 천원이라도 더 싸게 사고 싶은게 개미의 마음이라구요... ㅠㅠㅠㅠ

한달전 나에게 돌아가 속삭이고 싶다.
카카오 더사 ^^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많이 사신분들 있나요?
굉장히 부럽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네요...

카카오는 언제 떨어질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