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미국주식 다시 하락장갈까? 코카콜라 주식 본문

재테크/주식투자

미국주식 다시 하락장갈까? 코카콜라 주식

소소쿠 2020. 5. 14. 08:31

 

미국주식에서 두번째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코카콜라..
요즘 진짜 부진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마이너스 남

첫번째 비중은 애플이 차지하고 있는데, 애플은 역시 잘나간다. 근데 그만큼 늦게 들어가서 수익을 크게는 보지 못하고 있는 상황!

근데 코카콜라는.. 진짜 너 배신자다ㅋㅋㅋㅋㅋㅋ
물론 이 주식들은 향후 10년은 최소로 가져갈 주식들이라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속-상..
개미들 마음 아시죠..?ㅎㅎ

코로나 이후로 제대로 된 회복을 하지 못하고 있다.

언제 회복할래 ㅠㅠㅠㅠ

근데 그만큼 좋은 소식은 아직은 매수타이밍을 놓치지 않았다는거다!
코카콜라 같이가실 분..?ㅎㅎㅎㅎㅎ

난 요즘도 계속 모으는 중이다ㅎㅎ

요즘 대부분 장들이 다시 하락세로 가는 느낌인데, 두번째 매수 타이밍이 다시 오는걸까!!!! 후!!
총알 아껴둬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