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강남 맛집 텍사스 바베큐 오스틴 본문

일상기/먹부림

강남 맛집 텍사스 바베큐 오스틴

소소쿠 2020. 4. 12. 18:50

강남에 있는 텍사스 바베큐 맛집 오스틴!
아무래도 바베큐는 텍사스 아니겠습니까~~~

바베큐가 너무 먹고싶어서, 강남에 바베큐집을 찾다가 오스틴을 발견했다!

회사 회식겸 점심에 방문ㅎㅎㅎ!

오스틴 스모크하우스라고 적혀있다.

우리는 브리스킷 플레이트랑 볶음밥, 음료 2개를 시켰다.

음료가 먼저 나왔다!

점심에 가서 그랬는지, 파인애플에 들어있는 음료를 먹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
그건 주문이 안된다고 했다...

드디어 나온 음식!!!!
우리는 브리스킷으로 시켰다.
가격은 18000원 정도였던 것 같다.
사이드는 고구마튀김을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다 ㅠㅠㅠㅠ 진짜 짱짱
여기는 고구마튀김 맛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튀김위에 꿀같은게 뿌려져 있는데, 진짜 꿀맛... ❤️

드디어 완성체 등장!!!
저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다.
가격은 15000원인가?
그정도였다.
안에 소세지, 새우, 베이컨 등등 다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ㅠㅠㅠㅠ

버거로 만들어 먹었더니, 빵도 엄청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텍사스에 있는 바베큐가 물론 훨씬 맛있디만,,
그래도 여기도 맛있었다ㅎㅎㅎㅎ

가격은 점심할인을 받아서 4만원대였고, 아니면 5만원정도 나오는 듯 했다! 음료랑 다 포함해서ㅎㅎ
음료는 5-6천원정도 였다.
아 그리고 우리는 고구마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고구마튀김 작은거 하나 더시켰다ㅎㅎㅎ
여기 오면 사이드는 꼭 고튀로 하세요...!

바베큐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하기 좋은 곳인것 같다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