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경기 광주 곤지암 교촌치킨 매장 식사 후기! 본문

일상기/먹부림

경기 광주 곤지암 교촌치킨 매장 식사 후기!

소소쿠 2020. 5. 25. 09:34

우리집 근처에는 교촌치킨이 없다....
그래서 교촌을 먹으려면 친구네 집에 가서 시키던지, 가서 먹던지 해야한다.ㅠㅠㅠ

허니콤보가 너무 먹고싶어서, 교촌치킨 곤지암점에서 포장해서 가려고 했는데, 막상 가니 매장이 너무 좋아서, 매장에서 먹기로 했다.

화장실도 너무 깔끔한 것!!!

맥주도 종류별로 있고,
우리는 일찍? 가서 그랬는지,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뭔가... 다들 취해계셨다.

기본으로 나쵸와 함께 무가 나왔다.
우리 부모님은 왜 양배추 안주냐고 물어보심
아니 그건 예전에 치킨집에서나 서비스로 주는 거였다구요..
주는 집 잘없다구요

근데 우리집 앞에 처갓집은 준다ㅎㅎㅎㅎ 좋아!

너~~~~~~무 먹고싶었던 허니콤보 드디어 먹는다...
맛있었다ㅎㅎㅎ
매장에서 먹으니 진짜 뜨겁고 바삭바삭~~
교촌은 뭐 원래 바삭하지만,,

위에 내 전화번호 나와서 잘랐당

가격은 18000원에, 아부지 소주 한 병이랑 콜라한잔 해서 24000원 나왔다.
콜라는 매장에서 먹으니 서비스로 안주더라 원래 허니스파클링 그거 주던데ㅋㅋㅋㅋㅋ
암튼 ,,
집에서 교촌을 못시키니 매장까지 와서 먹은 후기ㅎㅎㅎ
곤지암점 새로생겨서 그런지 되게 좋다.

다음에도 방문하겠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