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양재역 황재벌 쭈꾸미, 닭발 숯불구이 맛집 본문

일상기/먹부림

양재역 황재벌 쭈꾸미, 닭발 숯불구이 맛집

소소쿠 2020. 5. 24. 09:47

친구가 양재역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같이 저녁을 먹기 위해 양재역에 갔다.
쭈꾸미가 먹고싶어서 방문한 양재 황재벌!

황재벌은 양재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한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좋음!

가격은 사실,,, 비싸다
싼가격은 아님
우리는 일단 양념 쭈꾸미와 닭발, 주먹밥을 시켰다.
내가 한 5시50분쯤 도착했는데, 자리가 거의 다 차있었고, 조금 지나니 밖에서 웨이팅하시는 분들도 있었다.

기본 상차림!
이때까지만 해도 왜,, 콩나물국에 얼음을 동동 띄워주시는지 몰랐다...

너무 귀여웠던 네온사인!!
많은 분들이 꼼장어를 드시던데
나는 장어는 별루라,,

주먹밥은 뭐 말할 것도 없지 않나여

한땀한땀 올려주시는 쭈꾸미..

쭈꾸미 색이 정말 대박이다
색이 어쩜 저렇게 영롱하지

주먹밥도 올려서 같이 구워줘야 한다...

이렇게 싸먹으면 끝!!!!!

근데 처음엔 괜찮은데, 정말 맵다..

닭발도 올려서 구워먹어따

어~~~역시 난 닭발ㅎㅎㅎㅎ
닭발이 짱이다.

너무 매워서 죽겠어서 마요네즈 좀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없다고 하셨다.
진심 누가 이 집 앞에서 마요네즈 장사안하나요
한그릇에 천원이여도 사먹을 각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워서 시킨 열무국수!
열무국수도 맛있었다
매울때 딱 닭발이랑 싸먹으니까 환상 조합!!!

배부르게 먹고 카페가서 또 놀았다
진짜 맛있었음ㅎㅎ
역시 숯불은 뭘 구워도 맛있쥬?

다들 한번 방문해보시길!
대신 일찍.. 늦게가면 자리없다ㅠㅠ

그럼 빠-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