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경기 남양주 카페, 카페 요새 진짜 너무 좋네요.. 본문

일상기/먹부림

경기 남양주 카페, 카페 요새 진짜 너무 좋네요..

소소쿠 2020. 5. 28. 09:05

처음으로 방문한 남양주!
지인분이 차를 새로 뽑으셔서 드라이브 겸~ 놀러갈 겸~ 해서 남양주에 카페에 갔다.

썬루프 열리는 차를 가진 멋찐분,,,,
나도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이런 차 사야지...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진짜 ㅠㅠㅠㅠ
하늘이 너무 깨끗해서 놀러가는 길이 너무 신이났다 훟ㄹ루루루루!

주차장 풍경 실화인가요..
진짜 여기 사장님 부럽습니다...

여기가 주말에는 거의 사람이 앉을 자리가 없다는데 왜그런지 알겠다.
경치가 너무 예쁘고, 진짜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

요기가 카페인데, 카페가 너무 예쁘고, 식물원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암튼 녹색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넘나 제스탈이고요 ~~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데여,,,벌써부터 다음을 생각한다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다.
2층에도 자리가 있고, 1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이날은 날이 너어어어어무 좋아서 밖에서 먹기로 결!정!

우리는 웨스턴 버거, 훈제 연어 오믈렛을 주문했다.
음료는 탄산수랑 청포도 에이드!

외부 자리들은 이렇게 널찍널찍하다.
너무 좋은것!!!ㅜㅜㅜㅜ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다.

채광이 너무 좋아서 넘나 예쁜 것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날 너무 행복해서 평생 이렇게 놀고먹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했다.
얼른 경제적 자유를 누려서 이렇게 놀고먹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
지인분이랑 계속 얼른 우리 돈으로부터 독립하자고 엄청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

버거가 정말 ,, 영롱 그 자체

이건 2차로 또 먹은 것ㅎㅎ
케익!!!
밀크티도 맛있다.
난 밀크티 진짜 좋아하는데,, 왜 밀크티를 먹으면 속이 아플까
카페인 때문에 ㅠㅠㅠ 흐엉
그래도 먹었따
맛있었다

응 또먹었음ㅋㅋㅋㅋ
청포도 타르트 ^^
여기 한 3시간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여기서 식사, 디저트까지 한꺼번에 끝냈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카페에서 이어진 곳으로 내려가면 팔당댐?근처로 걸을수가 있었다.

요렇게!!!
주말에는 진짜 사람 많을 거 같은데, 다음에 평일에 또 기회가 있다면 부모님 모시고 오고싶다.
너무 좋은 것,,,
카페 요새 7번 오십시오
너무 좋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