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리뷰 / 어뮤즈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중고차 필수템! 본문

일상기/몸부림

리뷰 / 어뮤즈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중고차 필수템!

소소쿠 2020. 5. 15. 07:56

최근에 차를 쓸일이 많이 생겨서, 저렴한 중고차를 구입했다.

차종은 아반떼!
은색같아보이지만 흰색이며, 너무 귀엽다..
이름은 없고 그냥 귀여워서 귀요미

원래는 올뉴모닝을 사려고했는데, 세상에 올뉴모닝이 500정도는 줘야 괜찮은 걸 살 수 있길래 고민을 엄청하다가, 우연히 당근마켓을 봤는데 아반떼를 285만원에 팔고있었다.
속는셈치고 연락을 해서 가봤는데, 차 상태가 좋아서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했다.

블랙박스 달고오는 길에.... 긁었다
차 산지 일주일도 안돼서...
아 진짜 장난하나!!!!!!!!!!
내가 긁은거라 할말은 없는데 열받는다..

암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나는 차안에서 음악듣는걸 엄~~~~~~청 좋아하는데, 이 차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블루투스 리시버 구매!!

어떤걸 살까 이것저것 보다가
나는 내가 차를 탓을때 자동으로 연결해줬으면 해서
어뮤즈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로 구매했다

이렇게 두개해서 33천원이였나?
그정도였다. 배송비 포함!
저 갈색은 소음기이다.

소음기 구성품은 단순하다.
어뮤즈 제품이 음악이 재생되지 않을때 삐- 하는 잡음이 발생된다고 하던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괜찮다고 한다. 근데 내생각엔 여전히 발생하긴하는듯..

이건 본제품!

구성은 단순하다.
설명서 + 본품 + 자석 거치대

이건 접착식으로 하는게 아니라 자석으로 붙이는거라 신기했다.
저 하얀색 거치대 붙이는게 자석임!

 

 

사용해본 결과 장단점

장점
블루투스를 자동으로 연결해준다.
통화도 가능하다.

단점
삐 하는 소리가 미세하게 들린다.

 

요정도 인듯?
그냥 차안에서 블루투스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게 어디야.. 소박한 소망을 이뤄서 그냥 기쁠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어뮤츠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추-천!

'일상기 > 몸부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엽고 가벼운 고양이 키링!  (0) 2020.05.12
Comments